Taste Something New
New Source Magazine

Taste Something New
New Source Magazine

옷장 속 하나씩은 있는 클래식한 아이템이지만 매 시즌 새롭게 다가오는 데님 팬츠👖

2025-09-30


이번 가을, 가장 트렌디하게 입는 방법을 소개합니다.

🔺가죽 재킷+데님 팬츠 = 매니시한 무드
지난 몇 시즌 동안 매니시한 무드의 넉넉한 가죽 재킷은 꾸준히 사랑받아왔고, 이번 시즌에도 여전히 강세입니다. 데님 팬츠를 시크하고 멋스럽게 입고 싶다면 가장 쉬운 해답은 바로 레더 재킷이에요. 데님과 가죽은 찰떡 궁합을 자랑하죠! 청바지 특유의 편안하고 캐주얼한 분위기를 레더 재킷이 차분하면서도 세련되게 잡아줍니다. 블랙, 브라운, 베이지처럼 은은하고 묵직한 컬러의 가죽 재킷은 어떤 데님 팬츠와도 찰떡같이 어울리며, 올가을 가장 감각적인 조합이 될 거예요.

🔺플레어진
2025년 가을, 플레어 진은 다리 비율을 살려주고 군살까지 커버하는 세련된 핏으로 돌아왔습니다. 무릎부터 자연스럽게 퍼지는 라인이 발목까지 길게 떨어져 오픈토 힐과 매치하면 비율이 극대화되죠. 여기에 자켓을 걸치면 단번에 격이 올라간 듯한 시크한 무드를 연출할 수 있고, 기본 티셔츠와 함께라면 꾸안꾸 데일리룩으로도 제격입니다. 같은 컬러의 데님 자켓을 매치하면 투피스 같은 깔끔한 셋업룩이 완성돼 감각적인 가을 스타일링을 즐길 수 있어요.

🔺클래식 중 클래식, 청청패션
청청 패션이라 불리는 이 조합은 짧게 스쳐가는 트렌드의 일부가 아닌 클래식 중 클래식이에요. 봄부터 겨울까지, 계절에 상관없이 유효하죠. 올 가을에는 톤 다운된 컬러의 데님 아이템으로 계절감을 살리는 게 좋겠어요. 특히 다크 인디고 컬러는 고급스런 분위기를 자아내 오피스룩이나 세미 포멀 스타일에도 활용 가능하죠. 데님 셔츠와 팬츠 혹은 데님 재킷과 팬츠에 나만의 개성을 드러낼 수 있는 작은 액세서리 몇 개로 포인트를 주면 이번 가을 누구보다 세련되고 클래식한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을 거예요.

Editor | Cha Kyungmin
📸kikalateefff, bellastovey, elisehoogerdijk, sara_yaben, josefinevogt


본문 바로가기

























New Source

E-mail

hi@newsourcemag.com

Adress
서울특별시 강남구 선릉로129길 7 (북플라자 빌딩) 10F
Media Kit
Download

@2025
NewSourceMagazine.


New Source

E-mail

hi@newsourcemag.com

Adress

서울특별시 강남구 선릉로129길 7

(북플라자 빌딩) 10F


   Media Kit
Download

@2025
New Source Magazine Inc.